심리테스트

[신기하고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사람일까? 나의 모습 테스트

y군 2022. 4. 21. 09:44
반응형
SMALL

당진 프리미엄 운동학원 / 필살합기도 체육관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노력하는 열정 가득한
당진에 필살 합기도를 운영하는 Y군입니다!!

필살합기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 블로그리뷰 154

m.place.naver.com


오늘 포스팅할 심리테스트는
나의 모습에 대한 심리테스트인데요.

궁금한 나의 모습! 신중하게 선택하시고!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이니 좋지 않은 결과가 나와도
상처받지 않기로 약속해요!!


심리테스트 틱톡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필살심리테스트 on TikTok

@funny_11230 24 Followers, 125 Following, 11 Likes - Watch awesome short videos created by 필살심리테스트

www.tiktok.com


재미있는 나의 모습 심리테스트
[신기하고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사람일까? 나의 모습 테스트


동네를 산책하고 있는데...
어디선가 당신을 부르는 목소리가 들려온다...
과연 어디서 나는 목소리라고 생각하시나요?

  • 1. 주변 가게 안
  • 2. 횡단보도 건너편 어딘가
  • 3. 바로 뒤에서
  • 4. 멀리 떨어져 있는 곳에서

여러분들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저는 2번 횡단보도 건너편 어딘가를 선택했습니다!!

결과를 한번 볼까요??

당진 프리미엄 운동학원 / 필살합기도 체육관
궁금한 나의 모습 심리테스트 결과!

1번 주변 가게 안
당신은 말하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 이야기꾼입니다. 이야기할 때의 당신은 화제도 풍부하고, 말도 아주 잘해서 듣는 상대방도 당신의 이야기를 즐겁게 들어주는 타입.


2번 횡단보도 건너편
당신은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
설령 그 이야기가 의미가 없거나
재미없는 이야기더라도 웃으며 잘 호응해줍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편안하고 즐겁게 해주는 타입.


3번 바로 뒤
당신은 이야기를 풀어내는 능력이 좋은 사람입니다.
늘 좋은 이야기, 긍정적인 이야기를 풀어놓는 스타일, 타인에 대한 험담은 거의 하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4번 멀리 떨어져 있는 곳
당신은 말솜씨가 뛰어난 편이지만, 말이 꼭 이상한 쪽으로 흘러가서 하지 말아야 할 이야기까지
하게 되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문제를 일으키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2번을 선택했는데 심리테스트 결과가 너무 만족스럽네요!!

앞으로도 아이들의 말에 더 귀 기울이는 지도자님이 되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신기하고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사람일까?
나의 모습 테스트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더 다양한 심리테스트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내가 젊은 사업가라면? 나의 잠재력을 알아보자!!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내가 젊은 사업가라면? 나의 잠재력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하루도 헛되이 보내지 않는 당진의 성실함의 아이콘 필살 합기도 지도진 입니다! 초등학생부...

blog.naver.com


[재미있는 10년 후 미래 심리테스트] 당진 필살 합기도와 함께해보는 초, 중, 고등학생이 할만한 심리테스트

[재미있는 10년 후 미래 심리테스트]당진필살합기도와 함께해보는 초, 중, 고등학생이 할만한 심

안녕하세요!! 쉬는 시간에 재미와 수업 시간에 열정을 다하는 당진 프리미엄 운동학원 필살합기도 체육관 ...

blog.naver.com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초, 중, 고등학생과 하기 좋은 햄버거 먹는 방법으로 보는 소비 테스트!!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초, 중, 고등학생과 하기 좋은 햄버거 먹는 방법으로 보는 소비 테스트!!

안녕하세요!! 쉬는 시간도 헛되이 보내지 않는 알찬 운동 학원! 당진 필살 합기도 체육관입니다. 아이들과 ...

blog.naver.com


[재미있는 초등학생 심리테스트] 마라톤 경주에서 갑자기 생긴 위험한 상황!! 당신의 선택은??

[재미있는 초등학생 심리테스트] 마라톤 경주에서 갑자기 생긴 위험한 상황!! 당신의 선택은??

안녕하세요!! 당진의 아이들의 재미와 행복을 추구하는 당진의 프리미엄 운동 학원을 꿈꾸는 필살 합기도 ...

blog.naver.com

필살 합기도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맛있는 스테이크 편]

필살합기도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맛있는 스테이크편]

안녕하세요!! 운동으로 건강하게!! 실전호신술로 내몸을 보호하고!! 인성교육과 안전교육으로 머리속까지 ...

blog.naver.com

반응형
LIST